ROADWIN HUMAN CO.,LTD.

자동차관리 서비스

자동차관리 서비스

소중한 내차를 어디에 맡길까?

선진국에서는 자동차 관리라는 전문직업이있으며, 일정한 자격(1, 2, 3급 정비사)을 가진 전문가가 내차를 안전하고 쾌적하게 관리하므로 차량의 수명과 자동차의 벨류를 극대화 시켜 판매시에도 높은 가격은 물론 운행중 최상의 안전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 로드윈 플랫폼 기반 DTD 서비스

    차량의 중요 부품의 작동 불량, 이상 징후, 고장 등이 발생하는 경우, 로드윈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차량을 정비공장에 입고하여 점검 및 수리해드립니다.

    진단서비스, 정기검사, 소모품성부품 교환, 고장수리, 사고처리 지원 등의 서비스를 수행하는 경우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해 드립니다.

    DTD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번거롭고 사소한 업무부담을 줄이고,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 진단 서비스
    • 자동차 정기검사
    • 소모성 부품교환
    • 고장수리
    • 사고처리 지원
    • 정비대차(렌트카)
    • 긴급출동 견인
    • 스노우 타이어
  • Door To Door Service

    •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
  • 처리

    • 제조사 A/S 센터
    • 지정 정비공장
    • 자동차 정기검사소
  • 현대 홈투홈 서비스

    현대차,제네시스 서비스 현황

    현대 홈투홈 서비스

    • 21년 7월 현대홈투홈 서비스 입찰에서 단독 사업자 선정
    • 전국 22개 공식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 1,164개 지점 픽업앤딜리버리 (서비스점검, 리콜, 차량수리 등)

    픽업앤딜리버리 + 생활밀착형서비스

    • 픽업앤대리 (현대디지털키앱)
    • 픽업앤딜리버리 (현대디지털키앱)
    • 픽업앤세차 (현대디지털키앱, 마이현대 2.0)
    • 픽업앤충전 (마이현대 2.0, 마이제네이스앱)
    • 2022년 픽업앤대리, 픽업앤딜리버리 서비스(마이현대 2.0) 계획

    픽업앤대리·픽업앤딜리버리·픽업앤세차

    모두 디지털키 앱에서 이용 가능한데요.

    디지털키 회수와 결제도 간편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찾아가는 순회 정비 서비스

    순회점검 서비스

    정기적인 정비스케줄에 따라 고객을 방문하여 차량의 상태를 점검해 드립니다. 방문주기는 1-2개월 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하는 소모성 부품에 대한 점검/교환 서비스는 물론 고장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사전 예방 점검 서비스입니다.

차량 기본 점검 서비스 제공

  • 브레이크 패드점검

  • 엔진룸 청소

  • 타이어 공기압 보충

  • 타이어 공기압 보충

  • 배터리 점검

  • 브레이크 수분체크

  • 진단기로 차량상태 점검

  • 500개 이상의 타이어 장작점을 통한 타이어 교환 서비스

    SERVICE NETWORKS

    전국 652개 협력업체 네트워크와 600여개 스피드 메이트 네트워크망을 보유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경기: 183업체
    • 서울: 217업체
    • 인천: 32업체
    • 충청: 33업체
    • 대전: 24업체
    • 광주: 16업체
    • 전라: 12업체
    • 강원: 25업체
    • 경상: 52업체
    • 대구: 29업체
    • 부산: 23업체
    • 제주: 6업체
  • 차량 검사 대행 서비스

    자동차 정기검사는 자동차의 유지상태를 차종별로 6개월에서 2년에 한번씩 의무적으로 정기점검을 받도록 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정기검사 일정을 사전에 안내해드리고, 요청하실 경우 검사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검사 대상 확인

  • 고객통화

  • 검사예약

  • 차량픽업

  • 검사진행

  • 고객인도

  • 결과통보

  • 01

    전국 검사 네트워크

    전국 검사 네트워크 구축으로 지역에 관계없이 자동차 검사관리 가능

    02

    보안된 검사 관리 시스템

    개인 정보 보호 안전하게 관리 및 폐기

    03

    고객만족

    예약시간 및 기사배정 안내 등,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향상

  • 전문가로 구성된 사고 처리 지원 서비스

    예기치 않은 사고로 인한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사고처리 방법에 관하여 안내해 드리고, 사고차량에 대해서는 견인, 공장 입고 및 출고 정비 등을 대행해 드립니다.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노련한 운전자도 당황하게 마련입니다. 뜻밖의 사고가 발생하면 해피콜센터로 연락을 주십시오. 보험사고의 경우에는 사고접수는 물론, 사고처리 요령도 보험 도우미가 안내해 드립니다.

    • 사고처리 지원: 사고 발생시 현장출동, 보험처리 등 전반적인 사고처리를 지원해 드립니다.
    • 사고처리 대행: 사고차량에 대한 차량정비를 대행해 드립니다.
  • 사고

    • 사고발생
  • 고객

    • 해피콜센터 연락
    • 현장보존 증거/증인 확보
  • 사고처리 지원 서비스 절차

    • 원격지 견인
    • 정비공장 입고(필요시)
    • 대차 제공(필요시)
    • 수리 완료 후 차량 인도
    • 사고처리 지원
  • 고객

    • 사고 해결
    • 차량 이용
  • 회원 가입 상담

    고객정보를 남겨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상담해 드립니다.

    대표 번호 : 1533-5141 입니다.

    고객명
    연락처
    - -
    상당 요청 시간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본인은 방문 전 이용문의 작성과 관련하여 귀사가 아래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1.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고객의 요청ㆍ문의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

    2.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ㆍ필수입력사항 이름, E-mail, 연락처, 주소, 차량종류, 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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